교보정보통신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황주현

국내 IT업계의 선구자로서

교보정보통신은 1971년 국내 최초의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 설립된 이래 국내 IT 업계의 선구자로서 정보산업의 불모지였던 이 땅에 IT라는 씨앗을 뿌려왔으며, 우리나라 정보산업 발전에 헌신해 왔습니다.

금융 SI시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교보 그룹사 프로젝트 수행을 통하여 금융 SI사업에 대한 특화된 노하우를 축적하여 왔으며, 금융 SI시장에 대응하는조직역량은 그 능력을 인정받고 있어, 금융전문 SI 기업으로 성장 발전함은 물론 제2, 제3의 특화시장 진출도 계속 전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하는 차별화된 IT서비스를 제공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고보다는 최적의 시스템구현을 통한 고객의 재무적, 비재무적 만족을 동시에 실현하고자 모든 조직원들은 합심하여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차별화된 IT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직원들이 신바람나게 일할 수 있는 기업문화

기업의 역량은 전 조직원의 단위 역량이 집결되어 시너지를 발휘할 때, 최고의 성과를 만들 수 있기에 전 조직원들이 신바람 나게 일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시대변화에 맞게 사람 중심의 인재경영을 통하여 인재를 발굴, 육성함으로써 개인과 회사의 가치를 동시에 높이는 기업 즉, “누구나 함께 일하기를 원하는 기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교보정보통신은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 감동이 실현될 때 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늘 지켜봐 주시고 충고와 질책을 아끼지 말아주실 것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