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업무 효율화와 경쟁력 향상을 위한 IT아웃소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분야

Maintenance

  • NT, UNIX, 리눅스 등 서버 시스템 및 어플리케이션
    관리 및 유지보수 서비스

PC Maintenance

  • 전국적 유지보수 망을 이용하여 PC, 주변기기 및
    기타 관련 장비의 장애처리 부터 소프트웨어
    장애처리 및 관리, 유지보수 서비스

Network Maintenance

  • 네트워크 장비 구축 및 유지보수, 장애처리 및
    관리 서비스

전산실 운영

  • 전산실 및 OCR센터 운영 서비스
  • 서비스 대상
    - 서비스 대상 : NT서버 및 Work station
    - 데스크탑 및 노트북 PC
    - 유.무선 LAN 및 VPN
    - 프린터 및 주변기기
    - S/w 및 어플리케이션
  • 담당업무
    - 신규/이전 설치, 고객 기술지원, 정기점검 및 장애처리, Pre-Call,
    Help Desk운영

고객중심의 서비스 기본 방향

최적의 사용자 환경을 위한 Total service Solution 제공

최고의 기술력 확보

최고의 기술력

자격증 다수 보유

Total IT 서비스 제공

장비위주의 서비스에서 탈피

S/W 및 환경을 포함한 Total 서비스 제공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예방, 치료

Happy Call 제도

장애 처리 후 고객만족 조사

고객 요구 사항 점검 및 개선

부가 서비스 제공

설치, 이전시 작업 지원

장비BMT지원/사용자 요구사항 지원

서비스 관리의 체계 및 시스템화

장애처리 DB관리

전산장비의 자산관리 지원 및 Data 관리

지역센터현황

서울,대전,광주,부산,대구 등 광역시를 비롯한 전국 주요 도시에 지사 운영.

서울,경기 북부/남부

인천,수원

대전,충청

광주,전남·북

제주

강릉,동해

춘천,원주,화천

대구,경북

부산,경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