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 정보시스템의 기획, 개발, 운영 전반에 걸친 서비스 품질 및 업무생산성 향상을 높입니다.

서비스 분야

전산운영서비스

  • 컨설팅 서비스 : ITO 추진에 대한 의사결정 지원, 추진방안에 대한 전략과 ITO의 효과적인 수행방안에 대한 컨설팅을 지원
  • 데이타센터 서비스 : 메인프레임, 서버, 스토리지 및 데이타베이스에 관리를 지원하는 서비스
  • 네트워크 서비스 : 고객사의 전산인프라에 최적화된 네트워크 솔루션과 인프라를 관리하는 서비스
  • 사무기기 서비스 : PC, 프린터 등 사무기기의 도입, 관리, 폐기에 이르는 전과정을 체계적인 방법과 솔루션으로 관리하는 서비스
  •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에 적합한 응용시스템을 개발하고 운영을 지원하는 서비스
  • 재해복구 서비스 : 고객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각종 재해 및 사고로부터의 피해를 최소화하는 체계를 제공하는 서비스
  • 보안 및 통제 서비스 : 승인받지 않은 외부의 침입으로부터 고객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계획수립부터 보안시스템 구축 및 운영 서비스
  • 헬프데스크 서비스 : 사용자의 IT사용을 지원하는 서비스데스크 및 서비스 관리체계를 제공하는 서비스

사업내용

  • 교보정보통신은 국내 IT산업의 선두기업으로 IT개발 및 운영의 풍부한 경험, 선진기술 및 ISO9001 품질인증에 근거하여 입증된 품질보증체계 및 K-PRIME 방법론을 확보하고 있으며, 고도로 숙련된 기술력을 갖춘 최적의 인력을 투입하여, 빈틈없는 프로젝트 관리능력과 적용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TO서비스

1. 관계사 중심의 개발 및 운영경험

2. 프로젝트 관리 능력

3. 최적의 IT기술 환경구축

4. 요소기술 전문가

5. 체계적 IT 기술인력 양성

6. IT전략 / 기획

사업범위

  • 교보정보통신의 IT Outsourcing 서비스는 다양합니다. 고객사의 정보시스템을 위탁 받아 정보전략 수립 및 기획, 개발, 운영 등 전반적인 정보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otal Outsourcing

  • 고객사의 정보시스템관련 모든 분야를 교보정보통신이 책임지고 운영관리합니다. 교보정보통신의 최적의 IT기술 및 노하우로 운영되는 정보시스템 지원하에 고객사의 경영구조를 개선시켜 주고, 선택과 집중을 통해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정보기술 관련 자산 및 인력이관
  • 시스템과 네트워크의 운영 및 유지보수

Service Outsourcing

  • 고객사의 IT 자산과 인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응용시스템의 개발 및 운영, 물품구매 등을 위탁하는 것으로, IT 부문의 투자 및 운영비용이 절감되고 개발과 연계된 운영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